화려한 성우진 캐스팅 라인업과 Live2D로 느끼는 몰입감 주목

BILIBILI HK LIMITED(이하 빌리빌리)는 시선게임즈(Seasun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슈팅 액션 RPG ‘걸카페건’의 초호화 성우진 배역 영상을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걸카페건’은 작년 해외 게임 엑스포에서 첫 선을 보인 이래 국내에서도 크게 관심을 집중시킨 기대작으로, 올 상반기 국내 론칭을 앞두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초특급 인기 성우들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급이 다른 Live2D로 구현된 개성 만점 소녀들을 만나볼 수 있어, ‘걸카페건’을 기다리는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방대한 세계관을 아우르는 애니메이션 급 연출과 모든 소녀들의 풀보이스 음성 지원은 시청각을 압도하는 극한의 몰입감으로, 기존 미소녀 모바일 RPG와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걸카페건’은 Full LIVE 2D 기술을 적용해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들을 통해 전투 및 카페 운영을 진행해 나가는 모바일 게임이다. 카페 운영과 일상에서는 자신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맨투맨 교감 시스템으로는 캐릭터와 교감하며 더욱 친밀해질 수 있다. 여기에 전장에서 싸우는 소녀를 한데 엮어 독특하면서도 몰입도 강한 게임으로 완성시켰다.

시일 내 사전예약을 진행할 예정인 ‘걸카페건’은 현재 티징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 정보 및 테스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공식 카페에서는 목표 회원 수를 달성할 때마다, 푸짐한 인게임 보상을 누적하여 지급한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빌리빌리 관계자는 “사전예약 시작이 얼마 남지 않은 걸카페건이 영상을 통해 이용자분들께 게임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시키려고 했다”라며, “영상을 통해 게임을 미리 확인해 보시길 바라며, 며칠 내로 시작될 사전예약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