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출시를 통해 게임성과 흥행성 입증…Full LIVE 2D 캐릭터

BILIBILI HK LIMITED(이하 빌리빌리)는 시선게임즈(Seasun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미소녀 신개념 슈팅 액션 RPG ‘걸카페건’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게임은 각기 다른 개성을 보유한 12명의 미소녀들과 함께 즐기는 슈팅 액션 게임으로, 비밀 카페를 경영해 나가며 세계를 구하는 독특한 세계관이 완벽하게 융합된 게임이다. 이미 일본, 대만, 중국 등 글로벌에 출시하여 높은 게임성을 인정받았으며, 국내에서도 티징페이지 및 캐릭터 일러스트 공개 후, 게이머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어모으며 출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걸카페건’은 사전예약 소식을 SNS에 공유하는 이용자에게 게임 스페셜 굿즈 세트와 에어팟 프로, 갤럭시 S20,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세트,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등을 선물한다. 또한, 사전예약 참여자 수와 카페 가입회원 수를 목표달성 할 때마다, 전투와 카페 경영에 필요한 아이템을 풍성하게 지급한다.

이 외에도,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걸카페건’의 특별한 시스템들과 다양한 캐릭터에 대한 정보, 영상 및 만화 등도 함께 확인할 수 있으며, 고퀄리티로 제작된 월페이퍼 또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걸카페건’은 완성도 높은 그래픽과 다이나믹한 액션, 미소녀들과 교감을 통한 카페 경영까지 즐길 거리가 많은 모바일게임으로, 일본과 중국, 대만 등 글로벌 출시를 통해서는 게임성과 흥행성을 모두 입증시키며, 앱 마켓 상위권을 휩쓴 기대작이다. 특히, 게임 속 Full LIVE 2D로 구현해낸 생동감 강한 캐릭터들은 많은 팬들을 매료시킨 핵심 요소다.

빌리빌리 관계자는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높은 게임성을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공개할 예정이다”라며,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영상과 캐릭터 소개 내용 등 외에도, 다채로운 행보를 통해 이용자분들께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고자 준비하고 있으니,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