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호화 성우진에 이어, 인게임 화면이 삽입된 영상 공개

 

빌리빌리는 시선게임즈(Seasun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미소녀 슈팅 액션 RPG ‘걸카페건’의 게임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12명의 개성 만점 미소녀들과 함께 비밀 카페를 경영해 나가는 독특한 콘셉을 지닌 ‘걸카페건’은 게임 몰입감을 극대화시켜주는 Live2D 기술로 구현된 소녀들과 함께하는 대작급 모바일게임으로, 탄향이 가득한 전장부터 커피향이 은은한 카페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담고 있다. 이전 모바일게임에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재미를 앞세워, 이 게임은 해외에서 공개된 직후, 폭발적인 관심을 끌어모았으며, 글로벌 출시 후에는 해외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게임을 즐기는 국내 이용자가 다수를 이루며, 웰메이드 미소녀 게임을 찾는 이용자 사이에서 이미 입소문 난 게임이다.

국내 공식 일정을 통해 그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걸카페건’은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게임의 세계관과 인게임 플레이를 그대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사전예약 시작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많은 화제를 일으키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걸카페건’에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여 이용자 관심을 가속시킨다는 목적이다.

출시전까지 진행되는 ‘걸카페건’ 사전예약에서는 SNS 공유 및 사전예약자 참여자 수 목표달성 등을 통해 게임 스페셜 굿즈 세트와 에어팟 프로, 갤럭시 S20,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세트,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인게임 아이템 등을 받아볼 수 있다.

빌리빌리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독특한 세계관을 지닌 걸카페건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예정이니, 걸카페건을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