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서비스 공식 커뮤니티 오픈...사전예약 신청 가능 이벤트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자사가 개발하고, 3월 19일부터 직접서비스를 시작하는 PC온라인 MMORPG ‘에오스’의 직접서비스 공식 커뮤니티 오픈과 함께 ‘에오스 : 더 블루’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에오스 : 더 블루‘는 기존 카카오게임즈가 퍼블리싱하던 PC MMORPG ’에오스‘를 블루포션게임즈가 이관받아 3월 19일부터 진행되는 직접 서비스의 업데이트 타이틀이다.

27일 11시부터 시작된 ‘에오스 : 더 블루’ 사전예약 프로모션은 별도 프로모션 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자 모두에게 3월 19일 직접서비스 오픈과 함께 1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에 오픈된 직접서비스 공식 커뮤니티에서 ‘공식 카페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현물 상품을 지급한다고 전했다.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에오스 : 더 블루’ 직접서비스에 대한 소식을 지속 공개할 예정이다.

기존 유저들의 편의를 위해 다음게임 채널링 형태로 블루포션게임즈가 직접 서비스를 진행하게 된다. 기존 게임 이용자들은 3월 5일부터 시작되는 서비스 이관 신청을 통해 불편함 없이 자신의 기존 캐릭터 및 게임 데이터, 재화 그대로 3월 19일부터 ‘에오스 : 더 블루’를 즐길 수 있다. 다음게임 PC방 서비스도 그대로 유지될 예정이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는 웹툰 플랫폼 전문기업 미스터블루의 자회사로 에오스 IP 및 웹툰 IP를 활용한 게임개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