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일령계획’, 28일 국내 구글-애플 동시 출시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중국 개발사 핑거탑 산하 SYM스튜디오(대표 백우)에서 개발한 전략 디펜스 RPG ‘일령계획’을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일령계획’은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깜찍한 SD 캐릭터, 다양한 유닛 간 상성 관계에 따른 전략 전술을 바탕으로 RPG 요소에 디펜스를 접목시킨 게임이다.

룽투코리아는 ‘일령계획’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일본 유명 성우 ▲유우키 아오이 ▲아마미야 소라 ▲하나자와 카나 ▲토요사키 아키 ▲카야노 아이 등을 기용했다. 더불어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타이틀곡 ‘BREATH(feat. 다즈비)’와 애니메이션 영상을 별도로 제작하는 등 다양한 현지화 작업을 통해 유저들의 기대를 모았다.

룽투코리아는 게임 다운로드 후 스테이지 2-10단계 돌파에 성공하고 인증 할 경우 참여자 전원에게 인 게임 아이템인 ‘양자’ 5만개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일령계획’ 프리미엄 굿즈 세트를 제공한다. 더불어 ‘일령계획’ 애니메이션 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일령계획’은 소녀들과 함께 비밀을 풀어나가고 이용자 선택에 따라 스토리가 변경되는 요소가 있어 게임 플레이를 통해 다채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며 “게이머들이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