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령계획’ 디펜스 요소를 가미한 RPG로 차별화… 4월 말 사전예약 돌입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중국 개발사 ‘핑거탑’ 산하 ‘SYM 스튜디오’(대표이사 백우)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할 예정인 신작 전략 디펜스 RPG ‘일령계획’의 타이틀곡을 유튜브를 통해 깜짝 공개하며 4월 말 사전예약에 돌입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타이틀곡은 뮤직 크리에이터 다즈비(DAZBEE) 가 참여한 티저 음원으로 타이틀 명은 ‘Breath’이다. 다즈비만의 감성을 담은 타이틀곡 ‘Breath(Feat. DAZBEE)’는 향후 공개될 ‘일령계획’의 애니메이션과 게임 내 배경음악으로 사용될 예정으로,세계의 끝에서 다시 시작되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풀어내며 이용자 기대를 더욱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다즈비는 유튜브 구독자수 22만명을 확보한 인기 뮤직 크리에이터로 인기 게임 ‘던전 앤 파이터’, ‘테일즈 위버’ 등의 테마곡, OST 등에 참여한 바 있다.

룽투코리아는 ‘일령계획’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에 돌입한다. 4월말 오픈 예정인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특별 제작한 ‘다즈비’의 감성적인 타이틀곡 ‘Breath(Feat. DAZBEE)’는 물론 ‘일령계획’의 세계관을 반영한 애니메이션 등 풍성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일령계획’은 최고 수준의 일러스트와 깜찍한 SD 캐릭터, 유닛 간 상성 관계에 따른 다양한 전략 전술이 강점인 게임으로 기존 디펜스 장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소녀들을 이끄는 단장이 되어 적재적소에 소녀들을 배치시키고, 마물로 침략된 세계를 구하고 세상의 숨겨진 비밀을 찾아야 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