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 신규던전 ‘다크폴 요새’ 등 새해 첫 업데이트

[게임톡] 성인액션 RPG ‘다크블러드’에 공성전 느낌의 신규 던전 ‘다크폴 요새’와 레전드급 신규 방어구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액토즈소프트(www.actoz.com, 대표 전동해)가 서비스하고 JCR소프트(대표 이상훈)가 개발한 ‘다크블러드(www.darkblood.co.kr)’는 2012년 새해를 맞아 18일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신규 던전 ‘다크폴 요새’는 공성전 느낌이 물씬 풍긴다. PvE 형태의 신규 던전으로, 요새를 침범하는 적에 맞서 이들을 무찌르고 성을 방어해야하는 1단계, 이후 강력한 보스 몬스터가 있는 곳으로 이동, 보스 몬스터 ‘헬 브레이커’를 처치해야 하는 2단계로 이뤄졌다.

‘다크폴 요새’는 ‘요새(성)’을 지키는 과정에서도 중간급 보스가 대거 등장한다. 이로 인한 던전 클리어에 어려움이 따르겠지만 난이도에 따른 추가 보상이 있어 클리어하는 성취감이 남다르다. 또한 특정 조건을 만족할 경우 던전 난이도가 달라지기 때문에 보다 다양한 던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 다크블러드 포스터
신규 던전 이외에도 레전드급 신규 방어구 아이템을 추가했다. 그동안 ‘다크블러드’에서 선보였던 아이템 가운데 가장 상위 등급이다. 각 클래스(워리어, 나이트, 헌터, 메이지) 별로 7부위에 해당하는 총 28종의 레전드급 방어구를 추가했다.

신규 아이템은 신규 던전 퀘스트를 완료하여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일정 개수의 토큰을 모아 NPC를 통해 레전드 방어구로 교환할 수도 있다.

최용수 액토즈소프트 국내사업실장은 “새해를 맞아 공성전 느낌 나는 신규 던전 ‘다크폴 요새’가 많은 유저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해 줄 것으로 믿고 있다”고 말했다. 공식 홈페이지www.darkblood.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