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예고편 전세계 동시 공개…4월 말 개봉 확정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메인 예고편이 3월 14일 목요일 오후 10시 전 세계에 동시 공개 됐다. 이와 더불어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대한민국에서 4월 말 개봉한다고 밝혔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원년 멤버인 아이언맨, 토르, 블랙 위도우, 캡틴 아메리카, 호크 아이부터 이번 편에 어벤져스로 새롭게 합류한 캡틴 마블까지 등장한다.

새로운 유니폼을 입고 결의한 어벤져스들과 “먼저 떠난 그들을 위해 모든걸 걸고 해보자”는 대사가 눈길을 끈다. 마지막 장면에서 토르와 캡틴 마블의 대면 장면 또한 눈에 띄는 대목이다.

마블 스튜디오 최대의 역작으로 주목받는 ‘어벤져스’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이 될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2018년 1121만명 관객을 기록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후속작으로 또 한번 폭발적인 흥행 기록을 경신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 스칼렛 요한슨, 마크 러팔로, 크리스 헴스워스, 제레미 레너, 폴 러드, 브리 라슨, 조슈 브롤린 등이 출연한다. 북미에서는 4월 26일 개봉한다.

‘어벤져스’ 시리즈는 지금까지 국내 누적 2870만명 이상의 관객을 기록해 압도적인 흥행 파워를 보여준 바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