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과마법’, 일본 출시 나흘만에 아마존 앱스토어 인기 1위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지난달 30일 일본 아마존 앱스토어에 출시된 모바일 MMORPG ‘검과마법’(일본 서비스명: 드래고니안 사가)이 출시 나흘만에 무료앱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고 4일 밝혔다.

‘드래고니안 사가’는 룽투코리아의 대표게임 중 하나인 ‘검과마법’의 일본 서비스 버전이다. ‘검과마법’은 지난 2016년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MMORPG의 포문을 열었다고 평가 받고 있는 타이틀로, 출시 당시 구글 최고 매출 2위의 자리에 오르며 인기를 끌었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검과마법이 일본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순조로운 출발을 보여주고 있어 매우 고무적이라고 생각한다”며 “12월 중 일본 구글, 애플 앱스토어 등 다양한 마켓에 출시해 이용자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일본 게이머들에게 ‘검과마법’이 잘 어필 될 수 있도록 현지화 작업에 공들인 만큼 좋은 성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