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디아블로' 명성에 걸맞는 무서운 인기몰이 '눈길'

㈜모비클(대표:정희철)은 명품 RPG게임 “블러드나이츠2”가 10월 28일 티스토어(Tstore) 무료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모바일 디아블로라 정평이 나 있는 “블러드나이츠1”의 후속작인 이번 “블러드나이츠2”는 티스토어에 선보이기 무섭게 유저들로부터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어 그 명성이 한 번 더 입증되었다.
“블러드나이츠2”는 퀘스트 진행 방식의 보편화된 RPG 게임의 구조를 탈피하여 정해진 형식 없이 자유롭게 플레이하고 숙련도에 따라 원하는 대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어 게임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자체 배틀넷을 통해 다양한 네트워크 플레이를 지원하고 있어 유저간의 판매 및 구매가 가능하고, 채팅 시스템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이 자유로워 기존의 RPG들과 차별화된 만족감을 주고 있다.
또한 레이드 던전, 보스 추가, PVP시스템의 개선으로 이번 “블러드나이츠2”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은 앞으로 지속적으로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블러드나이츠2는 티스토어 뿐만 아니라 올레마켓, U+앱마켓 에서도 통신사 제약 없이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한편, 모비클은 “블러드나이츠2” 출시를 기념하여 갤럭시노트2, 하이브리드 자전거,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