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내 ‘상어’, ‘폭발젤리’, ‘성게블록’ 등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재미요소 추가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인기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이하 ‘비엔비’)에 ‘아쿠아 테마 맵’을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아쿠아 테마 맵’는 ‘비엔비’에서 4년 만에 선보이는 아쿠아 콘셉트의 신규 일반모드 맵으로, 게임 내에 물풍선을 먹고 뱉는 ‘상어’가 최초로 등장하는 것을 비롯해 ‘폭발젤리’, ‘성게블록’ 등 아쿠아 맵에서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재미요소들이 추가돼 유저들은 그 동안 경험할 수 없었던 색다른 재미와 박진감 넘치는 스릴을 맛볼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아쿠아 테마 맵’에 등장하는 ‘열대어’를 모두 수집하면 치장 아이템인 ‘아쿠아 피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오는 4일까지 ‘아쿠아 테마 맵’에서 플레이하는 유저 전원에게 경험치 2배, 루찌 2배의 혜택을 제공한다.

▲ 아쿠아 테마 맵 오픈 이벤트
‘비엔비’ 개발을 총괄하는 남혜진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유저들은 ‘비엔비’에서 그 동안 맛볼 수 없었던 신선한 방식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오랜 시간 ‘비엔비’에 큰 관심과 사랑을 보여준 유저들에게 보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말했다.

한편, ‘비엔비’는 지난 2001년 서비스를 시작해 올해로 서비스 11주년을 맞이하는 넥슨의 대표 온라인 캐주얼게임으로, 출시 당시 RPG 위주로 형성되어 있었던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캐주얼’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형성, 캐주얼 게임의 열풍을 일으킨 바 있다.

‘아쿠아 테마 맵’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비엔비’ 공식 홈페이지(ca.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