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만 하면 게임 아이템 및 게임 머니 지급하는 이벤트도 열려

㈜넥슨(대표 서민)은 오늘부터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이하 비엔비) 11주년을 기념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는 1만1천명 서포터즈 모집 이벤트와 게임 접속 시 아이템 및 게임 머니를 제공하고 즉석 현물당첨 행사도 진행하는 ‘응답하라! 친구들아!’ 이벤트로 나뉘어 실시된다.

‘비엔비 서포터즈가 되자!’ 이벤트는 9월 25일까지 신청을 받아 1만1천명의 서포터즈를 선발하고, 이들에게 10월 한 달 동안 파격적인 혜택을 부여하는 이벤트다. 기본적으로 상점에 서포터즈만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이 생성되어 10월 내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되며, 비엔비 인기캐릭터 4종(럭셔리 캐릭터 3종, 수 캐릭터)도 지급된다. 서포터즈 개인에게 주어지는 미션 수행 시, 1년 동안 매일 ‘바늘’ 아이템을 100개씩 지급 받을 수 있는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9월 27일부터 진행되는 ‘응답하라! 친구들아!’ 이벤트를 통해 최근 접속이 뜸했던 유저가 게임 접속 시 희귀 물풍선 아이템과 게임 머니를 지급하고, 이들 중 추첨을 통해 3천 명을 선정, ‘해피머니’ 상품권, 넥슨 캐시 등의 경품 당첨을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바늘’ 아이템도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지급된다.

비엔비 개발을 총괄하는 남혜진 팀장은 “오랜 서비스 기간 동안 유저 분들께서 보여주신 큰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11주년 사전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며 “정식으로 11주년이 되는 10월에도 새롭고 풍성한 이벤트로 찾아 뵐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비엔비 11주년 기념 사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비엔비 공식 홈페이지(http://c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는 지난 2001년 서비스를 시작해, 오는 10월 16일 서비스 11주년을 맞이하는 넥슨의 대표 캐주얼게임으로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