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스토어 입점, 론칭 후 한 달간 신곡 15곡 업데이트

[게임톡] 스마트 한게임이 선보이는 첫 리듬액션게임, ‘한게임 오투잼 아날로그’가 모습을 드러냈다.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이 16일 T스토어에 리듬액션게임 ‘한게임 오투잼 아날로그’를 출시했다.

이 게임은 아이두아이엔씨서 개발하고, 모모(구 나우게임즈)에서 이미 서비스를 통해 시장에서 리듬액션게임의 양대산맥이라 불릴 만큼 인기를 모으고 있다.

▲ 한게임 오투잼 아날로그
이번에 다시 한게임을 통해 론칭 후 한달간 약 15종의 신곡을 릴레이 업데이트하며 ‘한게임 오투잼 아날로그’로 새롭게 서비스를 시작했다.

조작방법은 신나는 음악의 리듬과 비트에 맞춰 노트(-)가 떨어질 때 터치플레이하는 것. 스마트폰 게임으로 쉬운 조작방식과 쾌감 있는 음원, 비트게임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밝고 깔끔한 이펙트와 인터페이스가 잘 어우러져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채유라 NHN 한게임 스마트폰게임사업그룹장은 “오투잼 아날로그는 최근 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며 “스마트 한게임의 첫 리듬액션게임 장르로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오픈을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내 화폐수단인 1만 Gem(젬)을 지급한다. 홈페이지http://brand.smart.hangame.com/promotion/otwozam.nhn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