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 정식 출시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8일 액션스퀘어(대표 박상우)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 for kakao’를 정식 출시했다.

‘블레이드2’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 액션 RPG 열풍을 일으킨 ‘블레이드 for kakao’의 후속작이다. 지난달 15일부터 6월 25일까지 진행된 사전 예약에는 200만 명 이상이 참여하는 등 기대를 모았다.

‘블레이드2’는 액션 RPG의 대명사로 불려온 전작의 강점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점이 특징이다. 진일보한 그래픽과 시네마틱 연출로 몰입감과 긴장감을 높이고, 캐릭터를 교체하며 싸우는 ‘태그 및 연계 스킬’, 빈사 상태의 몬스터를 일격에 쓰러뜨리는 ‘처형 액션’, 공격을 되받아 치는 ‘반격’ 등을 구현했다.

‘블레이드2’에는 ‘검투사(Gladiator)’, ‘암살자(Assassin)’, ‘마법사(Wizard)’, ‘격투가(Fighter)’ 등 총 4종의 매력적인 캐릭터가 등장한다. 캐릭터 별로 전혀 다른 전투 스타일을 갖고 있어, 이용자들은 4종을 번갈아 사용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스토리를 따라가며 즐기는 ‘모험’, 반격만으로 거대한 적을 상대하는 ‘반격 던전’, 실시간 대결인 ‘1대1 대전’, 유저들이 팀을 나눠 4대4 전투를 펼치는 ‘점령전’, 4명의 이용자가 힘을 합쳐 막강한 몬스터에 도전하는 ‘레이드’ 등의 콘텐츠도 제공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