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각’과 ‘보연사’, 초월 가능한 장수로 추가 업데이트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은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개발사 액션스퀘어)’에 ‘무한전장 시즌2’를 진행하고 초월 장수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끝없이 펼쳐지는 ‘무한전장 시즌2’가 진행된다. 무한전장은 총 100단계의 전장을 연속으로 정복하는 콘텐츠로, 이번 시즌에서는 전장을 정복하는 시간에 따라 최대 10개의 전장을 한 번에 건너뛸 수 있도록 변경됐다. 전장에 무작위로 등장하는 보물 병사를 처치할 경우 일정 시간 동안 추가 능력치를 얻을 수 있다. ‘무한전장 시즌2’는 매일 21시 초기화되며 정복한 단계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인 패왕 주화 및 위광 강화석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장수 ‘장각’과 ‘보연사’가 초월 가능 장수로 추가됐다. 초월 시스템은 장수의 외형 변경과 추가 기술 획득이 가능한 콘텐츠다. 초월시 ‘장각’은 주변에 번개를 떨어뜨려 다수의 적을 기절시키고 강력한 번개를 소환해 전방에 강력한 피해를 준다. ‘보연사’의 경우 다수의 우산을 소환하여 적을 공격하며, 적을 느려지게 하는 기술을 사용한다.

그리고 연맹전 패배를 설욕할 수 있는 ‘복수전’이 추가됐다. ‘복수전’은 연맹전 패배 후 일정 시간 내 연맹의 직책 자인 연맹장 혹은 장로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상대 연맹이 대전을 수락하면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날개 장식인 위광의 강화 단계가 기존 10단계에서 15단계까지 확장됐다. 강화 성공 시 무력과 체력 등의 능력치가 상승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