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승리의 여신’ 메르시 스킨 등 50여종 아이템 추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에 지난해 여름 진행했던 기간 한정 이벤트 ‘하계 스포츠 대회’를 다시 시작한다고 밝혔다.

8월 9일부터 29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는 이번 기간 한정 이벤트는 2016년 8월 ‘하계 스포츠 대회’, 10월 ‘공포의 할로윈’, 12월 ‘환상의 겨울나라’, 2017년 1월 ‘붉은 닭의 해’, 4월 ‘옴닉의 반란’, 그리고 5월 오버워치: 감사제에 이은 일곱 번째 기간 한정 게임 내 이벤트다. 

이번 하계 스포츠 대회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만 제공되는 특별한 하계 스포츠 대회 전리품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150개 이상의 한정 수집품과 업그레이드된 루시우 볼을 만날 수 있다.

유저들은 승리의 여신 메르시, 바비큐 달인: 76, 그리고 해상 구조대 맥크리, 코트다쥐르 위도우메이커, 크리켓 정크랫, 바이커 리퍼와 같은 새로운 전설 스킨을 포함, 50개 이상의 새로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여기에 추가로 작년 하계 스포츠 대회에서 제공된 특별한 스킨을 다시 얻을 수 있게 되며, 2016년 당시에는 게임 내 크레딧으로 구매할 수 없었던 스킨들을 크레딧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하계 스포츠 대회 수집품은 레벨 업 보상을 통해 얻거나 전리품 상자를 구매해 획득할 수 있다. 전리품 상자에는 최소 1개 이상의 기간 한정 이벤트 수집품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원하는 특정 수집품을 게임 내 크레딧으로 구매할 수도 있다.

지난 2016 하계 스포츠 대회를 통해 큰 인기를 끈 난투 루시우볼도 새롭게 변경됐다. 먼저 이벤트의 배경에 로드호그와 정크랫의 고향인 호주 시드니에 위치한 하버 아레나가 추가됐다. 여기에 개발팀은 공을 플레이어 쪽으로 끌어오던 기존의 궁극기를 공을 빠르게 밀어내고 더 높이 점프할 수 있는 슈퍼 루시우로 변신하는 것으로 변경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