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하이퍼리얼과 ‘Project M : Daydream’ 중국 서비스 계약 체결

바른손이앤에이 계열사인 EVR 스튜디오(대표 김재환)가 ‘프로젝트M: 데이드림(Project M : Daydream)’을 중국에 선보인다.

‘프로젝트M: 데이드림’은 27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게임쇼 차이나조이 2017의 하이퍼리얼 BTC 부스에서 중국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하이퍼리얼 부스에서는 오는 30일까지 ‘프로젝트M: 데이드림’ 전시도 이뤄진다.

‘프로젝트M: 데이드림’은 2018년 출시 예정인 ‘프로젝트M’ 시리즈의 단편 작품이다. 사용자가 가상의 친구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스카이다이빙부터 해변의 물놀이까지 함께 즐기는 가상현실 체험을 제공한다. 언리얼 엔진 4로 제작돼 사실적인 캐릭터와 배경을 제공하며, 감성적으로 반응하는 가상 인물과의 인터랙션을 경험할 수 있다.

‘프로젝트M: 데이드림’ 서비스 계약을 맺은 하이퍼리얼은 중국에서 VR 기기 제조부터 자체 플랫폼을 통해 콘텐츠 유통까지 진행하는 VR 전문 기업이다.

바른손이앤에이 윤용기 대표는 “국내보다 훨씬 큰 규모의 VR 시장을 보유하고 있는 중국에 EVR Studio의 VR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며 “중국 VR 시장을 선도하는 하이퍼리얼과 긴밀히 협업하여 최상의 콘텐츠를 중국에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