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로 개성 있는 콘텐츠와 서비스 확대할 것”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는 모바일 퍼즐 게임 ‘상하이 애니팡’에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시즌2 콘텐츠를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상하이 애니팡’의 시즌2는 세계 여행을 주제로 자유의 도시, 브로드웨이 42번가 등 다양한 에피소드와 변화된 퍼즐 플레이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한 시간 동안 같은 블록들을 모두 터뜨리는 호쾌함을 전했던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는 자유의 여신상, 에펠탑 등 세계 명소와 기념물을 그린 미션 블록들을 부수는 전략형 퍼즐의 재미를 강조했다.

특히 시즌2 업그레이드는 19개월 동안의 서비스를 통해 분석된 이용자 패턴과 레벨 등을 반영한 단어 맞추기, 점수 미션 등 보다 대중적인 콘텐츠를 완성해 맞춤형 퍼즐의 재미를 담아냈다.

‘상하이 애니팡’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정효진 PD는 “2015년 9월 출시 이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상하이 애니팡’의 시즌2 업그레이드로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규 스테이지 120개를 선보이며 시즌2의 시작을 알린 ‘상하이 애니팡’은 다음 달 11일까지 추첨을 통해 이용자 300명에게 게임의 대표 캐릭터인 ‘마오’ 인형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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