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아키에이지-테일즈런너-포인트블랭크-드래곤네스트’ 이벤트 개시

초콜릿 선물과 함께 사랑을 고백하는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왔다. 온라인게임사들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 아이템을 주고받는 게임 이벤트를 잇따라 선보인다. NPC에게 초콜릿을 주기도 하고, 반대로 NPC가 초콜릿을 주기도 한다. 초콜릿을 콘셉트로 디자인된 아이템들도 인기다.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중인 ‘검은사막’은 이달 23일까지 NPC를 대상으로 인기 투표 방식의 이벤트 ‘수줍은 고백’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용기의 향수’, ‘신속의 향수’, ‘칼크의 비약’ 아이템을 제공하며, 이벤트 종료 후 인기 투표 결과에 따라 ‘한정판 패키지’, ‘케익 꽃바구니 세트’ 등을 추첨을 거쳐 추가로 선물한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상점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히 제작한 ‘큐피트의 머리 장식 3종 세트’를 1마일리지에 판매하며, 리본 장식이 매력적인 ‘리본 고양이’와 ‘눈꽃둥이’, ‘눈꽃송이’로 구성된 ‘한 겨울의 눈꽃 오목눈이 세트’, 사랑스럽고 따뜻한 분위기의 ‘러브레터 가구 세트’도 선보인다.

엑스엘게임즈의 ‘아키에이지’는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사랑의 큐피드가 되어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우편으로 배달되는 편지 아이템을 통해 ‘쇼콜라의 편지’ 아이템을 획득한 후 신기루 섬에 있는 ‘수줍음이 많은 쇼콜라’를 찾아가면 ‘쇼콜라의 달콤한 초콜릿’과 ‘정성스럽게 쓴 고백 편지’를 받을 수 있다. 편지에 적힌 힌트를 토대로 ‘편지를 기다리는 남자’에게 초콜릿과 편지를 전달하면 경험치 획득률을 증가시켜 주는 ‘달콤한 초콜릿’과 ‘유혹의 장미 꽃다발’, ‘달달한 꿈을 위한 침대’ 등 발렌타인 데이에 어울리는 다양한 아이템 획득할 수 있는 ‘달콤한 선물 상자’를 보상으로 얻는다. 

또한,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신규 꾸밈옷, 날개를 획득할 수 있는 ‘치명적인 사랑의 상자’도 선보였다. 이 상자에서는 백조와 흑조 컨셉의 꾸밈옷 ‘백조/흑조의 춤: 전투형’, ‘비탈리스의 날개’를 비롯해 새로 추가되는 ‘ ‘봉춤’ 감정표현을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의 ‘테일즈런너’는 ‘변함없이 널 쵸콜릿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에 접속한 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성별을 선택한 뒤 게임을 플레이하면 된다. 이후 게임에서 획득한 ‘발렌타인 초콜릿’과 ‘사랑가득 초콜릿’으로 홈페이지 내 별도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경품과 바꿀 수 있다.

또한 스마일게이트는 각 성별에 해당하는 10종의 보상 세트를 모두 획득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치킨세트, 영화 예매권, 편의점 상품권 등의 현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10종의 보상 세트를 모두 수령한 유저들은 해당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제페토의 ‘포인트블랭크’는 2월 9일부터 한달간 발렌타인데이 전용 무기 아이템 7종과 코스튬, 모자 액세서리 아이템을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초콜릿이 흘러내릴 듯 디자인된 총기 아이템과 파티의상은 한국뿐 아니라 전세계 서비스 국가에 업데이트된다.

제페토는 이번 발렌타인데이 한정 아이템 출시를 기념해 게임 접속시간 이벤트와 출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아이덴티티게임즈의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도 발렌타인 이벤트를 연다. 오는 3월 9일까지 이어지는 이벤트에서는 NPC ‘휴가중인 아이린’의 호감도를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유저가 ‘아이린’의 호감도 50%를 달성하면 ‘칭호 아이린 팬클럽’을, 70% 달성 시 날개 액세서리 ‘아이린짱을 내품에’를 얻게 된다. 100%를 달성할 경우 ‘칭호 – 아이린의 마음을 뺏은’과 ‘브로마이드’, 그리고 온천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행복했던 기억의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