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지역 ‘서락’과 신규 메인 스토리 선보여, 부분무료화 전면 실시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이 ‘서락:낙원’ 대규모 업데이트를 14일 진행했다.

‘서락:낙원’ 업데이트로 신규 지역인 ‘서락’을 추가하고, 새로운 메인 스토리도 공개했다. 11월 사전 예고를 통해 큰 관심을 모았던 ‘요금제 개편’도 함께 진행했다. 누구나 이용권 결제 없이 블소를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를 통해 ▲에픽 퀘스트 8막 및 신규 던전 추가 ▲55레벨 확장 ▲무공과 보스 패턴을 익힐 수 있는 ‘홍문 수련장’ ▲50레벨 점핑 캐릭터 생성 가능 ▲무공 수련 간소화 ▲흑천 진화 삭제 ▲’인으로 통합된 던전 난이도 선택 등이 추가됐다.

엔씨소프트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이해 신규 서버 추가와 함께 6종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50레벨 캐릭터, 받고 시작’ 이벤트는 블소 계정이 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조건 없이 ‘고속성장 이용권’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신규/복귀 이용자는 추가로 1장을 더 획득할 수 있다.

‘히트다. 히트!’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서버에서 ‘캐릭터 생성’, ‘신규 에픽 퀘스트 최종 완료’, 게임 내 ‘몬스터 처치’ 등 간단한 미션을 완료하면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전설 보패’, ‘무공 비급 확장권’, ‘열정’ 등의 아이템을 받는다. 신규 서버에서만 참여 가능하다.

매일 출석부의 각 칸에 배치되어 있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꽃보다 출석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출석부의 21칸을 모두 완주한 이용자는 1번째 칸부터 다시 도전할 수 있다.

‘산타&루돌프의 해피 크리스마스 대작전’ 이벤트는 ‘신석 샵’에서 매일 한 번 ‘산타의 선물’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산타의 선물’을 개봉하면 이벤트 전용 아이템인 ‘별 주화’, ‘별빛 축복’과 함께 ‘월야화’ ‘공허조각’ ‘파천주’ 등의 아이템을 랜덤으로 받게 된다.

신규/복귀 이용자는 ‘나의 어린 새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기존 이용자와 함께 이벤트  던전을 공략하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포인트로 신규 의상인 ‘백귀혼’, ‘빛나는 보석 망치’, ‘오각 자수정’, ‘오각 녹주석’ 등을 얻을 수 있다. 기존 이용자도 던전 공략 횟수가 10회 이하인 도전자들과 함께 이벤트 던전을 공략하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