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용 ‘벅스 플레이어’ 및 iPad ‘커버모드’ 동시 업데이트로 ‘보는 즐거움’ 제공

벅스는 디자인에 초점을 두고 PC와 iPad의 음악 플레이어를 업데이트 했다고 27일 밝혔다.

벅스는 회원들에게 ‘듣는 즐거움’은 물론 ‘보는 즐거움’까지 제공하기 위해 UI 디자인을 꾸준히 개선해 왔다. 이번에는 PC 플랫폼의 ‘벅스 플레이어’와 iPad의 ‘커버모드’를 업데이트 했다.

PC에서 음악을 들을 때 사용되는 ‘벅스 플레이어’는 세련된 디자인과 편리한 UX(사용자 경험)를 위해 전면 개편을 진행했다. 검색, 곡 이동, 가사보기 등 음악 재생에 꼭 필요한 메뉴만 넣어 깔끔해졌으며, 벅스의 다양한 콘텐츠 채널로 이동할 수 있는 네비게이션 형태의 리스트도 제공한다.

iPad 플랫폼의 ‘커버모드’는 회원들의 요청이 많았던 가로모드 음악 플레이어로, iPad를 거치대에 놓고 화면을 볼 때 유용하다. 벅스의 개성 있는 UI 디자인을 살리기 위해 아티스트의 앨범 커버를 최대한 활용했다.

벅스 측은 “이번 업데이트는 최신 트렌드에 부합한 플레이어 디자인을 통해 음악 생활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각 플랫폼에 최적화 한 벅스만의 아름다운 UI와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UX를 제공하기 위해 연구를 계속하고, 특히 회원 분들의 의견에 항상 귀 기울이면서 이를 서비스에 적용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