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생 5성 영웅 ‘살라딘’과 ‘체게바라’ 추가-시련의 탑 10개 층 추가 확장

네시삼십삼분은 썸에이지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영웅 for Kakao'에 신규 영웅 2종을 추가하고 최고 난도의 콘텐츠를 확장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영웅 ‘살라딘’과 ‘체게바라’가 추가됐고, ’시련의 탑’이 총 90층으로 10개층 추가됐다. 이 외에도 상점 내 뽑기로 획득할 수 있는 영웅 등급의 상향 조정과 도감 퀘스트도 확장도 함께 진행됐다.

새롭게 추가된 영웅 '살라딘'과 '체게바라'는 모두 태생 5성의 영웅이다. '살라딘'은 자연 속성의 공격형 영웅으로 파티원의 모든 속성 저항을 증가 시켜주는 리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태크 스킬로는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피해 그리고 상태 이상 면역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체게바라'는 화염 속성의 마법형 영웅으로, 파티원의 치명타 피해를 증가 시켜주는 리더 스킬을 지니고 있으며, 공격 속도 상승과 마법 공격 면역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태그 스킬을 가지고 있다.

새로운 영웅 추가와 함께 '시련의 탑'이 기존 80층에서 90층으로 총 10개 층 확장됐다. 이번 추가된 층에서는 골드, 명예 보상을 비롯해 영웅의 기본 능력치를 강화하는데 사용되는 냉기·전기·자연·화염 정수도 획득 가능하다. 가장 높은 층인 90층 공략에 성공할 경우 6성 영웅을 보상 받을 수 있다.

이어 상점 내 영웅 뽑기로 획득할 수 있는 영웅의 등급이 대폭 상승됐으며, 이 외에도 도감 퀘스트가 새롭게 추가되는 등 다양한 측면에서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