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단위로 시즌이 진행되는 ‘실시간 결투장’과 전설 등급 장비 추가

네시삼십삼분은 썸에이지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영웅 for Kakao’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실시간 결투장의 순위 산정 기간과 보상이 변경됐고, 최고 등급인 전설 등급 장비와 동양 10개 스테이지 등이 추가됐다.

먼저 실시간 결투장이 새롭게 단장됐다. 우선 월 단위로 진행되던 시즌이 주 단위로 변경돼 보상을 더욱 자주 받을 수 있게 됐다. 또 ‘피버 타임’ 룰이 실시간 경기장에 적용된다. ‘피버 타임’은 전투 시간이 1분 남았을 경우 모든 영웅들의 기력 회복 속도와 스킬 재사용 시간을 감소시켜 전투의 박진감을 더욱더 높인다. 이외에 실시간 결투장의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었던 명예 점수가 삭제되고, 대신 차원석이 추가됐다.

영웅 등급 장비보다 높은 효율을 자랑하는 전설 등급 장비가 추가돼 캐릭터의 추가적인 성장이 가능해졌다. 전설 등급 장비는 기존 장비와 달리 오직 제작으로만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스토리 모드 동양 10개 스테이지가 추가됐고, 스태미나 충전시간이 기존 10분에서 5분으로 줄어들었다. 또 노르네어의 의뢰 보상과 신규·복귀 유저 대상 출석판 보상, 행운상자 스태미나 보상이 변경 및 상향되는 등 다방면에서 대대적인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