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넷마블몬스터-넷마블앤파크-넷마블엔투 등 4개사 동시 실시

넷마블게임즈는 2016년 하반기 신입 공채 모집을 7일부터 10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끌고 있는 넷마블몬스터, 스포츠 게임 명가 넷마블앤파크, 국민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 개발사 넷마블엔투 등 넷마블컴퍼니 4개사가 참가해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의 모집부문은 게임제작, 사업, 소프트웨어 개발, 데이터분석 등이다. 게임제작 부문은 기획, 프로그램, 그래픽디자인 등 다양한 직무에 대해 모집하며, 사업PM을 채용하는 사업부문은 국내 전문 인재와 더불어 글로벌 인재도 선발할 계획이다. 또 소프트웨어개발과 데이터분석에서도 전문지식을 보유한 인재를 모집한다.

이번 하반기 넷마블 공채의 채용키워드는 ‘4덕(德)’으로 요약된다. 넷마블은 무조건 플레이 해보고 나만의 별점을 줄 수 있는 ‘게임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도적으로 고민하고 도전하는 ‘열정덕’, 혼자보다는 여러 사람과 협업하는 것이 즐거운 ‘소통덕’, 어려움이 닥쳐도 기회로 여길 수 있는 ‘긍정덕’ 등 총 4가지의 인재상을 갖춘 인재를 적극적으로 채용할 계획이다.

금번 공채는 2017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로 게임에 대한 열정을 가진 인재라면 누구나 오는 10월 17일까지 넷마블 컴퍼니 사이트를 통해 지원가능 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과 인턴십(8주) 순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