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와 마이홈’, 8월 4일 사전오픈 앞두고 사전예약자 100만명 육박

카카오는 2일 신작 모바일 SNG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의 홍보모델인 아이유가 부른 테마송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놀러와 마이홈’ 뮤직비디오는 아이유가 자신의 집들이에 들른 친구들에게 노래를 들려주는 모습을 감성적인 멜로디에 담았다. 노랫말 속에 아이유의 주요 히트곡 이름들을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가 퍼블리싱하고 슈퍼노바11이 개발 중인 ‘놀러와 마이홈’은 ‘에브리타운’ 시리즈 개발을 총괄해 온 김대진 슈퍼노바11 대표의 노하우가 담긴 SNG다. 사전예약자만 100만명에 육박한 것은 물론, 출시에 앞서 공개한 브랜드웹툰 역시 큰 인기를 얻는 등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놀러와 마이홈’은 오는 4일 프리오픈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