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신청. 응원 댓글 남기기, 3주년 기념 영상 공유 이벤트 등 진행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계열회사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 >가 오는 3월, 서비스 3주년을 맞이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브리타운>은 지난 2013년 출시 이후 감성을 자극하는 콘텐츠로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며 치열한 국내 모바일 시장에서 국내 대표 모바일 SNG(소셜네트워크게임)로 자리매김 했다.

특히, 누적 다운로드 수 600만 건 돌파를 비롯해 서비스 3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인기 및 매출 순위에서 안정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번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에브리타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3월 17일까지 약 3주간 이벤트 페이지 내 ‘선물 신청하기 이벤트’에 응모하면 매주 금요일 30시드(게임머니)와 300만 골드를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에 응모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3월 11일까지 에브리타운 공식 카페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300시드를 선물하며 플레로게임즈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3주년 기념 영상(https://youtu.be/WWR0-MQN7BA)을 공유하면 공유횟수에 따라 최대 18시드를 모든 이용자들에게 주어지는 혜택을 마련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