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울리 리타겟팅-성과 개런티 상품으로 모바일 퍼포먼스 광고 시장 적극 공략

옐로모바일의 옐로디지털마케팅 그룹사 퓨쳐스트림네트웍스는 자사 모바일 광고 플랫폼인 카울리가 퍼포먼스 광고 서비스에 집중한 결과 올해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5% 성장했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모바일 광고 시장은 정확한 타겟을 찾아내 광고 집행 효율을 높여 가시적인 마케팅 KPI를 달성하는 퍼포먼스 광고의 영역이 중요해지고 있다. 이에 따라 모바일 광고 기업에게는 광고주가 원하는 다양한 퍼포먼스의 성과 달성 여부가 중요한 과제가 되고 있다.

FSN은 퍼포먼스 광고 위주의 모바일 광고 시장 변화에 앞서 프리미엄 타겟팅 서비스 ‘카울리 플러스’, 광고주의 앱과 웹사이트에 방문했던 고객에게 맞춤형 모바일 광고를 노출해 재유입을 유도하는 ‘카울리 리타겟팅’, 구매 당 비용을 보장하는 ‘구매 성과 개런티형 서비스’ 등을 출시했다.

FSN 이종은 부사장은 “최근 선보인 신규 서비스들이 모바일 광고 시장의 변화와 맞물려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리타겟팅과 성과 개런티형 캠페인의 매출 비중이 지속적으로 높아져 하반기에는 50%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퍼포먼스 중심의 다양한 광고 서비스를 확대해 광고주들이 더욱 믿고 협업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