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 하스스톤 등 게임 부스에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홈페이지서 신청 가능

한국e스포츠협회가 오는 5월 7일, 8일 용산 야외광장에서 열리는 ‘2016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행사에 앞서 26일부터 사전 참가 접수를 시작한다.

올해 ‘2016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에는 히트, 리그 오브 레전드,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 프렌즈팝 등 PC게임 부스와 모바일 게임 부스 등이 마련되어 가족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현장에는 친구, 커플,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대표적으로 ‘히트’ 부스에서는 가족/커플 대항전, 1:1 결투장 레이스 등 다양한 이벤트 대결이 열리고, ‘LoL’ 부스에서는 가족 및 남녀가 2인 1조를 이뤄 대결하는 프로그램과 프로선수와 한 팀이 되어 대결을 벌이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하스스톤’ 부스에서는 커플 및 가족 대항전과 모험모드 클리어 이벤트 등이 진행되고, ‘프렌즈팝’ 부스에서는 엄마 아빠와 함께 참가하는 대결과 최고의 여성유저를 뽑는 퀸 대항전 등이 펼쳐진다.

참가자 선정은 참가 조건에 맞는 신청자 중 선착순으로 진행하며, 선정된 이들에게는 5월 4일전까지 개별적으로 연락이 간다. 사전 참가 프로그램 외 현장 접수 프로그램도 다수 마련되어, 현장에서 바로 참여할 수 있다.

특히, 가상현실 체험존에서는 ‘VR 기네스북 챌린지’를 통해 가장 짧은 시간 동안 많은 사람들이 가상현실 경험하는 기록에 도전할 예정이다.

한국e스포츠협회는 "올해도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이 맞이하는 대회가 가족들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많은 가족들이 참가하여 가족과 함께 게임을 즐기며 좋은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