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7일-8일 양일간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1층 야외광장에서 열려

한국e스포츠협회는 오는 5월 7일(토), 8일(일) 양일 간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1층 야외광장에서 '2016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은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였으며, 온 가족이 함께 게임을 즐기고 e스포츠를 건전한 여가문화로 즐김으로써, e스포츠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소통의 장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올해 '2016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에는 게임사 넥슨, 라이엇 게임즈,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NHN 엔터테인먼트가 참가하여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축제로 꾸며질 예정이다.

5월 7일, 8일 양일 간 용산 아이파크몰 야외광장에는 '히트', '리그 오브 레전드',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 '프렌즈팝' 등 PC게임 부스와 모바일 게임 부스가 열린다. 또한 가상현실기기와 각종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부스도 마련될 예정이며, 초대가수 무대와 LoL 프로 선수 이벤트 경기, ePark 등이 진행되어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사전 참가신청은 오는 25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현장에서 바로 신청 후 참여 가능한 프로그램들도 다수 마련된다.

한국e스포츠협회는 "올해도 가정의 달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을 진행하게 되어 뜻 깊다. 보다 다양한 연령이 참여하고, 가족 구성원들이 게임을 통해 추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