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5일, 4월 1일 무료로 개최…스쿨과정 소개-각 스쿨 별 커리어 상담

패스트캠퍼스가 커리어 전환 취업 연계 프로그램 ‘패스트캠퍼스 스쿨’ 설명회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재 마루180에서 오는 3월 25일, 4월 1일 양 일 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패스트캠퍼스 스쿨’ 과정은 데이터 사이언스, 웹 프로그래밍, 디지털 마케팅, iOS 개발, Unity 게임 개발 등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커리어를 변경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마련된 취업 연계 12주 전일제 프로그램이다.

패스트캠퍼스는 이번 설명회에서 각 스쿨별 프로젝트와 커리큘럼, 선발 과정, 참여 기업, 향후 취업 가능한 커리어 등 전반적인 스쿨 과정에 대한 소개와 각 스쿨 별 Q&A 및 커리어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패스트캠퍼스 이강민 대표는 “3개월이라는 짧은 기간이지만 짜임새 있는 구성과 밀도 높은 교육을 통해 훨씬 적은 리스크를 감수하면서 원하는 커리어로 전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스쿨의 목적이다.”라며 “기초가 탄탄한 성장가능성이 큰 인재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라고 전했다.

패스트캠퍼스 스쿨 과정 설명회는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패스트캠퍼스 설명회 신청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