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3월, 영어 프로그램으로 첫 선을 보이는 외국어 교육 과정 '패스트캠퍼스 랭귀지'는 수강생들이 일상 생활 또는 업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외국어 능력을 기르는 것에 초점을 맞춘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시험 점수가 아닌 실질적인 외국어 구사능력, 또는 업계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IT, 파이낸스 등 실제 각 업계에서 활용하는 자료를 수업 콘텐츠로 가져왔다. 특히 '서바이벌 스피킹 ' 시리즈는 수업 시간의 대부분을 말하기 게임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론칭한 '패스트캠퍼스 랭귀지'는 그동안 프로그래밍, 데이터 사이언스, 파이낸스, 마케팅, 비즈니스, 디자인, 스타트업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현업과 시간 차 없는 실무 지식을 전달해온 패스트캠퍼스의 또 다른 도전이 될 예정이다. 3월부터 시작할 영어 프로그램의 경우, 초급 수준부터 시작해 사무실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실무 영어, 테크와 파이낸스 기사를 중심으로 글로벌 최신 트렌드와 영어 구사 능력을 모두 끌어올릴 수 있는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과정을 선보인다. 4월 중 개강 예정인 중국어 과정 역시, 현지 소셜 미디어와 매체를 통한 실생활 중국어, 현재 직접 사업 중인 중국인이 진행하는 전문적인 비즈니스 중국어 프로그램 등으로 나누어 구성할 계획이다.
패스트캠퍼스 이강민 대표는 “영어와 중국어는 시험이 아닌 영역에 있어서 혁신이 부족했던 시장이라고 생각했다."라며 "기존 시장의 교육 방식과 콘텐츠, 커리큘럼을 전반적으로 혁신해 외국어 영역에서의 패스트캠퍼스만의 철학과 방식을 충분히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패스트캠퍼스는 영어, 중국어 과정 신규 론칭을 기념해 3월 수강생들에 한해 할인 쿠폰 발송이벤트를 진행하고있다. 자세한 내용은 패스트캠퍼스 이벤트 페이지(http://www.fastcampus.co.kr/event_language_launch_160220/) 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