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에이웍스의 광고-분석 솔루션 활용 효과적인 퍼포먼스 마케팅 전개

아이지에이웍스는 라인콩코리아와의 광고•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일 전했다.

라인콩은 중국 대형 모바일게임 회사로, 2014년 한국 지사를 설립하고 ‘천상검 for kakao’, ‘블레이드오브갓’, ‘히어로즈소드’ 등의 인기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지난 18일에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제독의 함대:블러디오션’을 선보였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라인콩코리아는 올해 국내에 출시하는 모든 게임에 ‘애드브릭스’를 탑재하여 광고성과를 추적하고 앱을 분석한다. 이와 함께 아이지에이웍스의 다양한 광고 솔루션과 마케팅 노하우를 활용하여 효과적인 퍼포먼스 마케팅을 전개할 전망이다.

아이지에이웍스 중국사업담당 홍성민 부장은 “객관적인 광고성과 측정을 할 수 있는 애드브릭스와 아이지에이웍스의 풍부한 모바일 마케팅 노하우로 중국 게임사의 국내 마케팅을 도울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인콩코리아의 게임들이 앞으로 국내에서도 지속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