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동시 출시 예정, 스토리 영상 2탄 공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드래곤아이드’의 정식 서비스 날짜를 26일 공개했다.

‘드래곤아이드’는 아이덴티티모바일의 2016년 첫 번째 신작으로 오는 3월 9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동시에 출시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유명 성우진이 참여한 풀 보이스 모바일 RPG로, 탄탄한 스토리와 역동적인 전투, 풍성한 컨텐츠를 자랑한다.

현재, 드래곤아이드는 오는 3월 8일까지 특별 페이지(http://event.eyedentitymobile.com/Games/De/Event)에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이벤트에 참여 시 영웅 ‘메르쿠’를 비롯해 ‘골드’, ‘고급 무기 상자’, ‘고급 방어구 상자’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드래곤아이드’의 신규 스토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으로 제작된 스토리와 함께 이장원, 송준석 성우의 목소리가 담겨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이승제 실장은 “‘드래곤아이드’가 마지막 최종 점검을 거쳐 오는 3월 9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라며, “아직까지 사전 등록에 참여하지 않은 유저분들께선 꼭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많은 혜택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ragoneye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