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출시 목표로 최종 담금질 중… 실제 플레이 모습을 담은 신규영상 공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준비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드래곤아이드’의 정식 서비스 사전 예약 이벤트에 30만 명이 넘는 유저가 참가했다고 19일 밝혔다.

‘드래곤아이드’는 지난 2월 2일 특별 페이지(http://event.eyedentitymobile.com/Games/De/Event)를 통해 정식 서비스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해 17일만인 19일, 30만 명 이상의 유저가 사전 등록에 참여했다.

해당 사전 등록 이벤트는 정식 출시 이전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등록 시 영웅 ‘메르쿠’를 비롯해 ‘골드’, ‘고급 무기 상자’, ‘고급 방어구 상자’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지난 1월 20일부터 나흘 동안 진행된 CBT에는 10만 명이 넘는 유저가 참여했으며, 테스트 기간 동안 평균 플레 타임 161분, 재접속율 71%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사전 예약 참가자 3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공식 유투브 채널(https://www.youtube.com/watch?v=MwkoOWG-lJQ)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15초 분량으로, ‘드래곤아이드’의 실제 게임 내 컷신으로 이뤄진 스토리를 비롯해 다수의 유명 애니메이션 및 인기 게임에 참여했던 성우 소연의 목소리를 확인 할 수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이승제 실장은 “‘드래곤아이드’의 사전 등록에 참여하신 많은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보다 완벽한 최종 점검을 거쳐 3월 중으로 여러분 곁을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ragoneye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