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오픈 기간 매일 15시부터 24시까지 게임 즐길 수 있어

인터세이브(대표 이갑형)는 자사가 국내 퍼블리싱하고 BH게임즈(대표 우상희)가 개발한 캐주얼 MMORPG ‘루나: 달빛도적단’의 프리오픈을 1월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리오픈은 iMBC에서 운영중인 플랫폼 ‘겜씨’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프리오픈 기간 동안 매일 15시부터 24시까지 서버가 오픈된다. 프리오픈에 앞서 진행 중인 사전예약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게이머들은 정식서비스부터 사용할 수 있는 ‘기분 좋은 호루라기’ 아이템을 확보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자 중 200명을 추첨하여 iMBC 내의 다양한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문화캐시 10,000원권’도 증정하고 있다.

인터세이브 이갑형 대표는 “오랜 기간 준비한 루나: 달빛도적단의 프리오픈 일정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정식서비스를 앞두고 진행하는 프리오픈을 통해 콘텐츠와 서비스 환경을 최종적으로 점검할 계획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어 루나: 달빛도적단의 재미를 확인해보시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루나: 달빛도적단’은 동화 같은 판타지 세상을 담은 캐주얼 MMORPG로 이야소프트의 히트작 ‘루나 온라인’의 정식 후속작이다. 전작의 강점을 계승하면서 다양한 PvP 모드를 통한 무한 경쟁이 가능하도록 개발되고 있다.

‘루나: 달빛도적단’의 프리오픈과 게임 정보, 사전예약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iMBC의 ‘루나: 달빛도적단’ 홈페이지(luna.imb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