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듀 2015, 웰컴 핀스팟’ 프로모션, 연말맞아 30일 하루동안 예약가능

종합 모바일 서비스 기업 (주)옐로모바일(대표이사 이상혁, www.yellomobile.com)의 옐로오투오그룹(대표 최태영) 소속 핀스팟이 연말을 맞아 30일 하루 동안 서울 유명 호텔을 980원에 예약할 수 있는 ‘아듀 2015, 웰컴 핀스팟’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0일 오후 12시부터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100명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당첨자는 31일 하루 숙박 가능한 부티크 호텔을 980원 이라는 특가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호텔은 서울 시내에 있는 부티크 호텔 5곳이며, 이벤트 참여는 핀스팟 앱 내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핀스팟은 12월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 저녁 6시에 무료 숙박권과 할인쿠폰을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하는 ‘숙박 사냥꾼’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숙박 사냥꾼’ 이벤트는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고객 경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기존 실시간 예약 건수 대비 80% 이상의 증가를 기록했다.

핀스팟의 ‘고객 경험 프로젝트’는 지난 9월 숙박 카테고리를 확장한 이래 보다 더 많은 고객들에게 편리한 숙박 예약에 대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진행되고 있으며, 이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공간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핀스팟은 지난 11월 국내 최다 펜션 정보를 보유한 '우리펜션'과 국내외 특급호텔 예약을 제공하는 '핫텔'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국내 특급호텔에서 모텔, 펜션까지 국내 최다 수준의 5,000여 숙박 공간 예약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