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부문 서비스 강화 나서…12월 9일부터 ‘12월 숙박 사냥꾼’ 이벤트 시작

종합 모바일 서비스 기업 ㈜옐로모바일(www.yellomobile.com)의 ㈜핀스팟(대표 정원준, www.pinspot.co.kr)이 우리펜션 및 핫텔과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숙박 부문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핀스팟은 지난 18일 우리펜션∙핫텔과 ‘숙박 업소 상호 연동에 관한 업무 협력’을 통해 양사 간의 지속적인 성장 기회를 도모하고 이익 증진을 위하여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협약으로 핀스팟 이용자는 우리펜션과 핫텔에 제휴된 숙박 공간도 예약 및 결제를 할 수 있게 됐다. 이로써 핀스팟은 국내 고급 호텔 및 리조트는 물론 신규 추가 지역인 제주도에 이르기까지 서비스 영역을 넓히며, 국내 공간 예약 단일 서비스로는 최다인 4,000여 공간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정원준 핀스팟 대표는 “이번 MOU 체결은 양사 간 영업력 강화 및 매출 증대 등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는 중요한 파트너십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이용자가 선호하는 공간 정보를 꾸준히 반영하여 서비스 강화에 힘쓰는 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우리펜션은 전국 2,000여개의 펜션 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최다 펜션 예약 사이트로 옐로트래블의 자회사이며, 핫텔은 당일 남은 객실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실시간 호텔 예약 서비스이다.

한편 핀스팟은 이를 기념하여 ‘12월 숙박 사냥꾼’ 이벤트를 12월 9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주 수요일 저녁 6시부터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10만원 상당의 무료 숙박권 및 3만원∙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