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길드채팅 참여자 전원 레이븐 크리스탈 증정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모바일 게임 동영상 녹화 공유 및 길드 커뮤니티 앱인 ‘겜튜브(http://m.game-tube.tv/Go/h)’를 통해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의 모바일 RPG ‘레이븐’ 실시간 길드채팅 이벤트를 12월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레이븐 게임 플레이를 하면서 겜튜브의 실시간 길드채팅 기능을 이용한 게임 녹화 영상을 등록한 모든 이용자에게 레이븐 게임아이템인 크리스탈 60개를 제공하고, 인기 영상을 추첨해 크리스탈 300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현재 길드원 2,000명 이상이 활동하는 겜튜브내 레이븐 길드연맹에 가입만 해도 겜튜브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00튜브를 전원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겜튜브의 핵심기능인 게임내 실시간 플로팅 길드채팅은 게이머가 모바일 게임 화면을 이탈하지 않고 길드원들과 실시간으로 채팅을 나눌 수 있는 기능으로, 게임화면에 맞춰 이동과 크기 조정, 투명도 설정을 통해 게임을 원활하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미디어웹 전략기획실 최근영실장은 “2015년 게임대상을 수상한 레이븐을 시작으로 세븐나이츠, 마블퓨쳐파이트 등 구글플레이 상위게임 중심으로 겜튜브 길드채팅 릴레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 밝히고, “특히 최근 대세를 이루고 있는 협업 플레이 중심의 모바일 RPG 게임에서 겜튜브의 실시간 길드 채팅이 게임 플레이의 또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겜튜브는 동영상 광고시스템인 ‘튜브애드’에 참여하는 BJ 전원에게 1만원을 선지급 하는 총 10억원 규모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튜브애드 시스템은 BJ 자신이 즐겨하는 게임을 선정하여 녹화하고 그 영상을 업로드하면 곧바로 홍보영상으로 적용되며, 영상을 시청하고 해당 게임을 같이하는 사용자가 생길 때마다 영상을 제작한 BJ에게 수익을 배분하는 방식의 신개념 네이티브 모바일게임 동영상 광고 플랫폼이다.

겜튜브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m.game-tube.tv/Go/h)에서 앱을 내려받을 수 있고, 아이폰(iOS) 사용자는 겜튜브 모바일 페이지(http://m.game-tube.tv)에 접속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