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레이 영상 올리면 전원 500코인 증정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모바일 게임 동영상 녹화 공유 및 길드 커뮤니티 앱인 ‘겜튜브(http://m.game-tube.tv/Go/h)’를 통해 넥슨(대표 박지원)의 모바일 액션 RPG 게임 '히트’ 동영상 콘테스트를 12월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겜튜브에 ‘히트’ 게임플레이 영상을 올리면 전원 500코인을 지급하고, 우수 영상을 선정해 구글기프트카드와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지난 18일 정식 출시한 ‘히트’는 인리얼 엔진4를 사용해 뛰어난 그래픽을 자랑하며, 출시 하루만에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 양대마켓에서 매출 순위 1위를 석권한 초대형 모바일 RPG게임이다.

미디어웹 모바일사업팀 최근영팀장은 “겜튜브는 ‘길드로 모여라! 영상으로 즐겨라!’라는 컨셉으로 신작 게임은 물론 인기 모바일게임 길드 및 동영상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고 말하고, “특히 겜튜브의 길드시스템은 입소문을 타면서 하루에 5천명 이상 가입하는 길드가 생길만큼 급성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겜튜브의 게임사 제휴이벤트는 이번에 진행하는 ‘히트 동영상 콘테스트’ 외에도 ‘세븐나이츠’(~11월26일), ‘이데아’(~11월22일), ‘원더5 마스터즈’(~11월27일), ‘던전스트라이커:BEGINS’(~11월23일) 등 인기게임의 동영상 콘테스트 및 길드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겜튜브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m.game-tube.tv/Go/h)에서 앱을 내려받을 수 있고, 아이폰(iOS) 사용자는 겜튜브 모바일 페이지(http://m.game-tube.tv)에 접속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