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연맹 가입해도 500코인 주는 길드 이벤트도 진행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모바일 게임 동영상 녹화 공유 및 길드 커뮤니티 앱인 ‘겜튜브(http://m.game-tube.tv/Go/h)’를 통해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의 모바일 판타지 RPG 게임 '원더5 마스터즈’ 길드연맹 이벤트 및 동영상 콘테스트를 11월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겜튜브에 ‘원더5 마스터즈’ 게임 플레이 영상을 올리기만 해도 보석 300개와 골드 20만, 에너지 200개 등의 게임아이템 쿠폰을 전원 증정하고, 베스트 업로더와 활동왕에게 구글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 겜튜브내에 개설된 ‘원더5 마스터즈 길드연맹’에 가입하면, 겜튜브 코인샵에서 화폐처럼 사용할 수 있는 500코인을 전원 지급하는 길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원더5 마스터즈’는 다양한 영웅 수집과 성장, 전략적인 파티 구성, 드래그 스킬을 통한 전술적 플레이 등을 특징으로 최근 네이버 웹툰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로도 관심을 모으고 있는 고퀄리티 3D RPG 모바일 게임이다.

미디어웹 모바일사업팀 최근영팀장은 “겜튜브는 ‘길드로 모여라! 영상으로 즐겨라!’라는 컨셉으로 신작 게임은 물론 인기 모바일게임 길드 및 동영상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고 말하고, “특히 겜튜브의 길드시스템은 입소문을 타면서 하루에 5천명 이상 가입하는 길드가 생길만큼 급성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겜튜브의 게임사 제휴 이벤트는 ‘원더5 마스터즈’ 길드연맹 및 동영상 콘테스트 외에도 ‘MARVEL 퓨처파이트’ 동영상 콘테스트(~11월13일), ‘이데아’ 길드연맹 및 동영상 콘테스트(~11월22일), ‘던전스트라이커:BEGINS’ 동영상 콘테스트(~11월23일) 등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이벤트를 통해 받은 게임쿠폰은 해당 게임내에 있는 겜튜브 전용쿠폰 코너에 입력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겜튜브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m.game-tube.tv/Go/h)에서 앱을 내려받을 수 있고, 아이폰(iOS) 사용자는 겜튜브 모바일 페이지(http://m.game-tube.tv)에 접속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