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다함께차차차2 이어 세븐나이츠 길드 지원 이벤트 시작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모바일 게임 동영상 녹화/공유 및 길드 커뮤니티 앱인 겜튜브와 인기 모바일 게임의 제휴 마케팅을 본격 확대하고 나섰다.

겜튜브는 “길드로 모여라! 영상으로 즐겨라!”를 모토로, 게임영상 녹화 공유 기능외에도 실시간 채팅과 푸시 등 다양한 길드 커뮤니티 기능을 제공해 진성 게이머 타겟의 효율성 높은 마케팅 채널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겜튜브는 지난 7월말 정식 런칭후 지속해온 넷마블게임즈의 레이븐, 크로노블레이드, 다함께차차차2 제휴마케팅에 이어 9월18일부터 세븐나이츠 대규모 길드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세븐나이츠에서 활동하는 길드장이나 길드원 중 누구나 겜튜브의 길드전용 소모임을 생성하면 게임화폐인 루비를 길드장에게 100개, 길드원에게 30개를 전원 지급하며, 길드 전용 기능인 실시간채팅, 영상녹화/공유, 길드용 푸시 등을 활발하게 사용하는 길드를 선별해 문화상품권과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추가로 제공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밖에도 현금 100만원을 내건 겜튜브 레전드BJ에 도전하라(9월말까지), 레전드BJ 팔로잉하고 문화상품권 받자(매주), 다함께차차차2 트로피 교환 등 푸짐한 이벤트가 상시 진행된다.

겜튜브는 특히 게임사와 전략제휴를 통한 인기게임 공동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확대하는 동시에 매주 게임 장르별 상위게임 동영상 공유 및 길드 참여 랭킹 이벤트 등을 상시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중소규모 개발사 인디게임을 대상으로 겜튜브를 활용한 동영상 바이럴 마케팅은 물론 리워드앱 피카코인, 전국 8,000여개 하루 200만 피카PC방 이용자를 아우르는 진성게이머 대상의 파격적인 지원혜택을 담은 공동 프로모션도 준비중이다.

겜튜브는 레전드 BJ 코너를 통해 게임 플레이 영상과 얼굴, 목소리, 자막까지 삽입된 재밌고 유용한 동영상을 제공하며, 영상 업로드 베스트 및 인기 추천 랭킹, 게임별 커뮤니티와 우수 길드 랭킹 등 메뉴를 세분화해 모바일 게이머들에게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만족시키고 있다.

미디어웹 모바일사업팀 최근영팀장은 “철저하게 모바일 게임의 특성을 반영해 게임내에서 자체적으로 해소하기 어려운 커뮤니티 기능을 편리하게 제공한 것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MCN(다중 채널 네트워크) 등의 패러다임 변화와 맞물려 크게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고 말하고 “유튜브 등과 같은 방식의 단순 나열식 동영상 정보를 제공하는 여타 동영상 녹화 앱과는 달리, 재밌고 유용한 동영상 녹화 공유 및 길드 커뮤니티 요소를 더욱 고도화시켜 게임사와 게이머를 모두 만족시키는 플랫폼으로 안착시켜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인기게임과의 공동마케팅을 위주로 출시 50여일만에 입소문만으로 30만명 이상의 진성 유저를 확보한 겜튜브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m.game-tube.tv/Go/h)에서 앱을 내려받을 수 있고, 아이폰(iOS) 사용자는 겜튜브 모바일 페이지(http://m.game-tube.tv)에 접속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