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웃자 대한민국, 11월 27일부터 29일까지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

2015 웃자 대한민국, 티켓링크에서 페이코로 결제하면 1만원 할인!

NHN티켓링크(대표 양주일, http://www.ticketlink.co.kr)가 <2015 웃자 대한민국 스타 어워즈 페스티벌 (이하 ‘웃자 대한민국’)>의 티켓을 페이코 결제 시 1만원 할인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위로와 상처의 치유를 기원하기 위해 탄생한 첫 공연 ‘웃자 대한민국’은 11월 27일부터 29일까지 저녁 5시부터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되며, “대한민국을 웃게 한 100인 상 시상식”을 진행한 이후, 에이핑크, DJ DOC, 백지영, 장미여관, K.WILL 등이 출연해 콘서트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첫날인 27일에는 백지영과 K.WILL이 출연해 발라드 무대를 선보이고 28일에는 장미여관과 DJ DOC가 특색 있는 무대를 펼친다. 29일 피날레 무대에는 에이핑크가 미니 콘서트를 선사할 예정이며, K-pop 그룹 ‘타입비’, ‘원보이시스’, ‘ATT’의 콜라보 무대도 펼쳐진다.

이번 공연 티켓은 티켓링크(http://www.ticketlink.co.kr/product/12203)에서 예매 가능하며,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로 구매 시 R석과 S석을 1만원 할인된 가격인 25,000원과 1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콘서트의 재능기부 성격을 살려 한글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이상봉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한 ‘웃자 대한민국 캠페인’의 공식 로고를 담은 티셔츠를 구매하면, 그라운드석(VIP) 티켓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의 일부는 사랑의 열매를 통해 기부된다.

콘서트 관련 상세 내용은 ‘웃자 대한민국’ 공식 홈페이지(http://uzzakorea.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예매 및 티셔츠 구매관련 내용은 NHN티켓링크 예매사이트(http://www.ticketlink.co.kr/product/12203)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