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미컬 브라더스’, ‘노엘 갤러거’, ‘푸 파이터스’, ‘국카스텐’ 등 역대급 라인업으로 기대감 고조

NHN티켓링크(대표 양주일, http://www.ticketlink.co.kr)가 ‘2015 안산M밸리록페스티벌’ 티켓 예매할인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국내 최고의 음악 페스티벌로 자리잡은 ‘안산M밸리록페스티벌’은 7월24일부터 26일까지 사흘간, 안산 대부도 바다향기 테마파크에서 개최되며 국내외 최정상급 80여팀의 아티스트가 참여할 예정이다.

첫날인 24일에는 브릿팝의 전설, ‘노엘 갤러거(Noel Gallagher)’와 세계 최정상급 DJ ‘데드마우스(DEADMAU5)’, 국내 록밴드의 대표주자인 ‘장기하와 얼굴들’, ‘국카스텐’이, 25일에는 영국 EDM의 자존심 ‘케미컬 브라더스(THE CHEMICAL BROTHERS)’와 국내 페스티벌 섭외 1순위이자 2030 젊은 세대들의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는 ‘글렌체크’, 그리고 국내 인디신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빌리어코스티’가 출연한다.

특히 ‘케미컬 브라더스’는 그래미 어워드 4관왕이자 브릿 어워드 ‘최고의 영국 댄스 아티스트’에 선정되는 등 영국 EDM 신의 최강자이자 세계적 음악 축제의 헤드라이너급 아티스트 섭외 1순위로 손꼽히고 있는 뮤지션이다. 지난 2011년 지산밸리록페스티벌에서 강력한 비트와 다채로운 영상으로 국내 음악 관계자와 팬들의 극찬을 받은 바 있으며, 오는 7월에는 새 앨범 발매도 앞두고 있어 이번 안산M밸리록페스티벌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여주고 있다.

마지막날인 26일에는 美, 英 록의 대표주자 ‘푸 파이터스(FOO FIGHTERS)’와 ‘모터헤드(MOTORHEAD)’의 최초의 내한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역대 최고의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안산 M 밸리록페스티벌 티켓은 오는 21일(목)까지 NHN티켓링크 사이트(http://www.ticketlink.co.kr/product/10885)에서 20~25%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백민재 기자 mynesca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