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2015 월드 챔피언십 결선 13-14 양일간 부산 영화의전당에서 열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주관하는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토너먼트 2015 월드 챔피언십’에 다양한 프로모션 및 부대행사를 진행한다.

‘블소 토너먼트 2015 월드 챔피언십’은 한국, 중국, 일본, 대만 총 4개 국가가 참여해 2주간의 대장정 끝에 이재성(한국, 기공사), 김신겸(한국, 주술사), 마스모토 유야(일본, 역사), 윤정호(한국, 기공사) 총 4명이 결선에 진출했다.

결선 외에도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위해 풍성하고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제공한다.

13일은 뉴에이지 뮤지컬 ‘묵화마녀 진서연’의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블소를 소재로 게임 캐릭터 진서연의 일대기를 표현한 뮤지컬로 게이머와 뮤지컬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블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후 6시 30분부터 온라인 스트리밍으로도 시청이 가능하다.

14일은 대세 걸그룹 마마무의 오프닝 공연과 언프리랩스타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치타, 트루디, 헤이즈, 제시’의 축하공연도 열린다.

양일 영화의 전당 광장에서는 메인 스폰서 이엠텍과 함께하는 ‘무신의 탑’ 이벤트를 진행하며, 삼성은 두 가지의 이벤트를 운영한다. ‘기어 VR 체험존’에서는 생생한 영상 체험과 함께 블소 업데이트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고, ‘디스플레이존’을 통해서는 커브드 모니터와 게임패드로 블소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삼진어묵 등 먹거리까지 제공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블소 토너먼트 2015 월드 챔피언십’의 결선 경기는 13일, 14일 블소 공식 홈페이지(http://bns.plaync.com/)와 OGN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