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 통해 12월 3일 두 번째 블록버스터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 예고

㈜넥슨(대표 박지원)은 11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의 2015년 대규모 겨울 업데이트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 중 첫 번째 업데이트 ‘REBORN’을 통해 아란과 에반 캐릭터를 개편하고, 티저 영상을 통해 두 번째 블록버스터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을 예고했다.

먼저 12일 예정인 업데이트를 통해 ‘아란’의 스킬 사용 시 MP와 콤보가 이중으로 소모되지 않도록 개선하고, 다양한 패턴의 커맨드 스킬들을 조합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칠 수 있도록 개편한다. 또 콤보를 최대로 누적 시 발동되는 ‘아드레날린 부스트’를 통해 더 강력한 스킬과 전용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다.

‘에반’의 경우 영혼의 파트너인 ‘미르’에게만 집중된 전투 스킬 비중을 줄이고 서로 힘을 합해 강력한 스킬을 사용하는 파트너간의 연계 플레이를 강화하고, 미르와 스킬을 하나로 합쳐 더 강력한 융합 기술 6종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공개한 티저 영상을 통해 12월 3일 ‘블록버스터 :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의 첫 번째 액트 공개를 예고했다.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은 ‘블랙헤븐’에 이은 두 번째 블록버스터로, 에반을 중심으로 메이플 월드 여섯 명의 영웅, 아란, 메르세데스, 루미너스, 은월, 팬텀이 다시 한 번 등장하여 활약을 펼친다.

넥슨은 12일부터 12월 9일까지 아란과 에반을 개편 전에 생성한 유저들에게 ‘혈맹의 반지’, ‘텔레포트 월드맵’, ‘뉴 아란/에반 헤어 쿠폰’, ‘뉴 아란/에반 성형 쿠폰’을, 개편 후 새롭게 생성한 유저들에게 ‘아이스 드래곤 펫’, ‘정령의 펜던트’, ‘보따리 상인 묘묘’, ‘이동 창고 왕서방’, ‘호신부적’, ‘하얀포션’, ‘마나 엘릭서’를 선물하고, 12일부터 나흘간 경험치를 두 배로 제공한다.

또 2, 3, 4차 전직 시 ‘경험치 두 배 쿠폰’, ‘주문의 흔적’, ‘리린의 아우라 반지’, ‘히어로즈 페더’, ‘전설의 비밀 상자’ 등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새롭게 생성한 아란 또는 에반으로 120레벨을 달성하면 ‘100레벨 경험치 비약’을 증정한다.

‘메이플스토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