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 이벤트 신청만 해도 5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 100% 지급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10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나이츠사가’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넥스트무브의 차기작 ‘나이츠사가’는 다채로운 혈맹(길드) 콘텐츠와 육성 및 강화 시스템, 실시간 네트워크 파티 등의 탄탄한 RPG 기본 요소 등을 통해 이전 PC 온라인 RPG의 재미를 모바일에서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는 강점을 지녔다.

최대 110명이 전투를 벌이는 장관의 혈맹전과 혈맹필드전, 혈맹상점 등 여타 게임보다 한층 더 심화된 혈맹 시스템은 유저 간의 긴밀한 유대감을 형성하게 한다. 또한, 속성의 상극 작용을 고려한 정령 및 용병 시스템으로 치밀한 전략을 요하는 전투와 모험의 재미를 경험 할 수 있다.

모바일 RPG 정석을 보여줄 ‘나이츠사가’는 게임의 핵심 콘텐츠와 주요 특장점을 소개하는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프로모션 영상(유튜브: https://youtu.be/_arz52pZXuM)에서는 캐릭터들의 화려한 스킬과 다채로운 전투 플레이, 핵심 콘텐츠로 손꼽히는 혈맹 대규모 전투 장면 등을 미리 확인할 수 있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금일 넥스트무브가 선보일 차기작 모바일 RPG 나이츠사가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며, “모바일 RPG의 정석을 보여줄 나이츠사가를 영상으로 미리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나이츠사가’는 게임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5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한다.

‘나이츠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넥스트무브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xtmv)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