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콘텐츠와 고도화된 혈맹 시스템이 돋보이는 모바일 RPG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나이츠사가’의 사전등록을 금일(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RPG의 정석을 ‘나이츠사가’는 다채로운 혈맹(길드) 시스템과 영토 시스템, 서로 상극 작용하는 6개의 속성, 40여 종에 달하는 정령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 등으로 개성 넘치는 시스템을 자랑한다.

특히, ‘나이츠사가’는 PC 온라인 RPG 열기가 뜨거웠던 당시 접했던 혈맹 콘텐츠를 모바일로 그대로 즐기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데, 혈맹전과 혈맹상점, 기부 등 고도화된 혈맹 시스템은 혈맹원과의 유대관계를 심화할 수 있도록 하며, 최대 110명이 한 번에 펼치는 실시간 네트워크 혈맹 대전 시스템은 방대한 스케일을 자랑한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사전등록으로 정식 출시 준비에 박차를 가한 ‘나이츠사가’는 게임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5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한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PC 온라인 RPG가 열풍을 이루던 당시의 추억을 떠올리며 즐길 수 있는 나이츠사가가 오늘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며, “RPG의 정석 나이츠사가에서 RPG의 참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라며,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로 풍성한 혜택까지 챙겨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