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주년 24억 직장인-동호인대회, 학교동문대회 스크린골프 대회

[포커스] SG그룹 24주년 24억 직장인-동호인, 학교동문대회 스크린골프 대회

역대 최대 스크린골프 대회가 열린다. SG골프(대표이사 이의범)가 SG그룹 창립 24주년을 기념하여 마련한 총 규모 24억원 초대형 대회를 마련한다.

스크린골프 유저를 타겟으로 다양한 대회를 연속 열면서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SG골프는 ‘24억 쏜다! SG골프로 모여라!’를 슬로건으로 한 이색 대회를 8일부터 시작한다.

대회는 직장인과 초중고 동료들이 팀을 이루어 각각 12억 원 규모의 현금과 시상품을 놓고 우승팀을 가린다. 직장인이나 동호인라면 누구나, 학교만 나와도, 사실상 누구나 2명 이상만 모인다면 참여 가능하다.

우승팀에게는 총 2000만원에 해당되는 현금(1000만원)과 상품(500만원 상당 롱기로 골프클럽 남녀 풀세트)이 지급된다.

대회 참여는 ‘The Screen SG골프 비전 프리미엄’이 설치된 전국 모든 매장에서 가능하다. 반드시 SG골프 홈페이지(www.sggolf.com )에서 회원으로 가입해 로그인 한 후 참여해야 기록이 인정된다.

팀은 2명 이상 4명 이하로 생성해, 18홀 7개의 코스를 스트로크 방식으로 최소 1회 이상 라운드해야 한다. 팀별 별 7개 코스 완주해야 한다. 팀원 이외 유저도 같이 할 수 있지만 해당 팀성적에는 반영되지 않는다.

7개의 코스는 SG덕평CC, SG아름다운CC, SG골프클럽, SG인터불고(마운틴), SG가야(신어), SG골드레이크(골드), SG평양CC로 전국 각 지역의 유명한 코스를 1개씩 선정하였다.

각 코스의 점수는 코스에서 가장 성적이 좋은 2명의 타수를 합산한 후 평균을 내서 계산한다. 두 개 이상의 팀 평균이 동일한 경우, 대회 라운드 수가 많은 팀이 상위에 기록된다.

예선에서 상위 32개팀을 선발하면 별도의 32강 모드에서 8개팀을 선발하고, 8개팀은 SG골프 직영매장에서 결승전까지 토너먼트 방식으로 최종 챔피언을 가리게 된다. 모든 기록은 SG골프 게임 서버상 기록을 기준으로 한다.

SG골프 관계자는 “SG골프가 스크린사업을 하면서 온-오프라인을 연계하는 ‘더 매치’와 매달 뽑는 장타챌리지 등 골프 문화를 높이는 대회를 갖고 있다. SG그룹 창립 24주년을 기념하여 총 규모 24억원 대회를 준비했다. 직장-동호인, 학교동문들이 말 그대로 즐겨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대회 기간은 10월 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약 3개월 정도의 장기간 대회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