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지데이타, 제휴 이벤트 외에 신규 BI런칭 이벤트-[GM] 출동 이벤트 등 진행

㈜에스지데이타(대표:박선희)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무협 MMORPG <십이지천2클래식>과 최근 스크린골프시장을 무섭게 장악해 나가고 있는 SG골프와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제휴 이벤트 뿐만 아니라, 신규 BI런칭 이벤트, [GM] 출동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로 그동안 성원을 보내주신 유저 분들에게 보답을 할 예정이다.

제휴이벤트는 십이지천2클래식 가입회원에 한하여, “SG골프”와 제휴를 진행하는 고객에게 보너스캐쉬를 제공하며, 게임 내 드랍되는 아이템을 통해 골프공, 골프모자, 골프장갑, 드라이버, 골프풀세트, 문화상품권등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제휴회원 분들 중 SG스크린골프장을 방문 인증샷을 SG골프 홈페이지에 남겨주신 분은 추가로 이벤트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 BI 런칭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십이지천2클래식”을 아끼고, 지원해준 유저 분들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리고 게임 내 드랍되는 응모권을 통해, 게임 내 중요 아이템 및 비타500을 제공하며, [GM] 출동 이벤트를 통해 선물상자 제공 및 유저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것이다.

게임사업본부 이재용 이사는 ““본 이벤트를 통해 두회사가함께한다면, <십이지천2클래식> 유저들과 “SG골프” 회원 모두에게 더 많이 보답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며 두 회사의 제휴에 대한 긍정적인 의지를 밝혔다.

<십이지천2 클래식>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12sky2c.agame.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