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미리 등록시 온라인 접수 당일 비밀번호 6자리만으로 빠르게 결제

네이버㈜(대표이사 김상헌)가 ‘서울아 운동하자 2015 아디다스 MBC+ 마이런 서울’ 대회 참가자들의 성공적인 온라인 접수를 위한 <네이버페이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13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아디다스 MBC 한강 마라톤’이 새로운 이름으로 단장한 이번 대회는 작년 대회 접수 당시 뜨거운 접수 열기 속에 전 코스가 1시간 만에 조기 마감되었던 점을 고려, 올해 네이버와 함께 더욱 편리하고 안정적인 접수 시스템을 마련했다. 이를 위해 네이버는 올해 마이런 서울 사전 접수에 네이버페이를 단독 지원해, 참가자들이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선착순 접수에 응모할 수 있도록 했다.

온라인 접수를 준비하는 이용자는 오는 15일까지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한 뒤, 네이버페이에 간편결제 카드 또는 계좌를 미리 등록하면 된다. 사전 등록을 완료한 참가자는 16일부터 시작되는 온라인 접수 기간에 선착순으로 참가 신청을 하되, 비밀번호 6자리만으로 보다 빠르게 참가비 결제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네이버는 네이버페이 사전 등록 대상자 전원에게 참가비 5천원 할인 쿠폰과 네이버쇼핑 패션의류, 잡화, 스포츠레저, 화장품/미용 카테고리의 다양한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25% 할인쿠폰(최대 2만원 할인)도 제공한다. 네이버쇼핑에서는 ‘2015 아디다스 MBC+ 마이런 서울 기획전’을 오는 30일까지 별도로 오픈하여 러닝 관련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페이 최진우 셀(Cell)장은 “네이버페이를 통해 대회에 참가하는 2030세대의 젊고 역동적인 러너들이 접수단계부터 보다 빠르고 편리한 시작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